본문 바로가기
SNS 이야기

페이스북 그룹 QR포럼(3D QRcode) 분들을 만나다

by Callus 2011. 12. 17.
페이스북 그룹 QR포럼님들과 간단한 송년회를 하기 위해 아침부터 일찍 서둘렀습니다. 

저는 QR포럼 그룹에 가입은 되어 있지만 활동적이지 못해서 이번 기회에 몸으로 때우기(?) 위해 열심히 청소하고

설거지하고 ㅎㅎ

QR포럼님들을 위해 닭죽과 샌드위치를  준비하신다고 며칠전부터 노래를 부르신 곽승욱 교수님 식구들도 곧 도착하였습니다.

 샌드위치를 준비하는 채린양과 채연양... 너무 이뻤습니다. 

[QR 포럼님들을 위해 샌드위치를 준비하는 곽승욱 교수 그리고 이쁜 막내 채연양]

아직 결혼을 못한 저는 이런 모습이 많이 부럽죵 ㅎㅎ 제 동생을 봐도 딸이 최고입니다.^^

[ QR 포럼님들을 위해 샌드위치를 준비하는 이쁜 채린양과 채연양]

QR포럼님들이 도착을 하셨고 인증샷 한번 찍어야겠지요? ㅎ

[뭔가 좀 어색한 인증샷]

준비한 샌드위치와 와인 한잔... 전 사진만 열심히 찍었습니다. 좀 서운했죠...풉

[샌드위치와 와인을 즐기고 있는 QR 포럼분들]

사실 모임 장소가 '마리조아' 승마장 & 주말농장입니다.


그래서 짜잔

배도 살짝 불러오고..... 본격적으로 말을 한번 타볼까요? 

[승마체험을 하시는 QR포럼분들]

저는 아직 활동을 적극적으로 하는 회원은 아니지만 나름 QR포럼 분들을 뵙게되서 너무 반가왔습니다.

즐거운 시간 감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