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 이야기

'승환이의 농촌 이야기'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by Callus 2011. 12. 13.

안녕하세요 승환이의 농촌 이야기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전 IT업종에 10년 이상을 종사했습니다.

우리들의 고향 농가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까? 하고 계속 돌아다니며 배우고 있습니다.

1. 저의 카메라 촬영 능력은 극초보이지만  '승환이의 농촌 이야기' 사진은 직접 제가 다니면서 촬영한 사진들만

  올렸습니다.

  
2. '승환이의 농촌 이야기'를 불러 주시는 곳에는 언제든 달려 갔습니다.

     전 농촌 블로그, 소셜 네트워크, IT 교육을 지원하러 다니면서 어떤 농가나 단체로 부터 어떠한 금전도 받은적이

    없습니다.

     
3. '승환이의 농촌 이야기'는 진실 만을 이야기 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농촌에 관련 글들이 많다 보니 먹거리에 관한 글들이 있습니다. 농촌의 생산물은 저희의 '생명'을 다루는 일이기 때문에

    진실만을 전달하려고 노력하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체험을 하였습니다.

[고향에 계신 아버지-수목장]


지금은 고인이 되신 제가 사랑한 아버님의 고향은 충청남도 예산입니다.

아버님 고향에 작은 한그루 나무와 함께 저를 항상 응원해 주고 계십니다.

[충남 예산군 대술면 방산리]

많은 분들이 농촌 관련 도전에 대해서 부정적으로, 근심으로, 걱정을 해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하지만 전 그래도 열심히 노력하고 저의 신념을 믿고 부족한 것을 농촌을 다니며 배우고 있습니다.

농촌은 저희의 생명을 생산하는 아주 소중한 곳이며 우리들의 고향이기도 합니다.

여러가지 사회 문제로 힘든 이 시기 때 저부터 농촌의 손을 잡아 주는 사람이 되게 노력하겠습니다. 

부족한 점이 많지만 '승환이의 농촌 이야기'를 많이 사랑해 주시고 응원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저의 부족한 '승환이의 농촌 이야

기'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더욱 열심히 솔직하고, 순수한 노력을 계속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