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스필드 코엑스 박람회 전략 - 디자인편]
2011년 2월 강남 1호점을 시작으로 베이커리계에 조용한 혁명을 만들고 있는 베이커스필드(bakersfield)는 천연효모를 이용한
빵과 샌드위치가 대표인 베이커리 까페입니다.
이번에 저도 베이커스필드에 투입이 되어 힘을 더하게 되었으며
20년 경력의 조선호텔 출신의 문홍남 쉐프는 천연발효 빵의 건강함, 정갈함이 더한 샌드위치, 풍미있는 디저트 등을
직접 개발하고 있으며 저 하고는 중학교 때 부터 소중한 친구로 지내고 있습니다.
벌써 백화점 입점 등 10호 점을 돌파하였고 매년 발전하고 있습니다.
[강남점]
[중학교 때 부터 친구인 세계대회 금메달 출신의 문홍남 쉐프]
이번에 11월 코엑스 전시를 위해 디자인 전략 회의를 했습니다.
상품과 브랜드 그리고 디자인.....
'승환이의 IT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힐링 프로젝트 첫번째 이야기 (0) | 2013.10.26 |
---|---|
모바일결제 3년새 10억원서 1조원으로 (0) | 2013.10.05 |
왜 농촌에 전문 IT 개발 기획자들이 절실하게 필요할까? (2) | 2012.10.12 |
뜻 있는 생산자분들과 농촌프로젝트를 진행하려합니다. (0) | 2012.09.05 |
모바일까지 지원하는 인트라넷 Google Apps - 구글앱스가 농촌에 들어간다면? _ Part 1 (0) | 2012.0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