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뽕을품은누에

믿고 신뢰하고 끝까지_형상관리

by Callus 2019. 11. 3.

형상관리를 공유한다는 의미는 끝까지 간다는 의미입니다 ~

 

영광이네요. 감사합니다.

 

 

 

 

 

이미지 오른쪽을 보시면 저희 회사가 공유되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미지 왼쪽은 무엇을 공유하는가를 알 수 있습니다.

 

제가 만든 것이 아니고 저희를 도와주는 누군가, 회사가 저희를 포함시켜 준 것입니다.

 

 

형상관리 특성상 

 

- 작업이력

- 접근이력

- 소스이력

- 버전별 관리

- 추적이력

- 수정이력

- 동기화

- 투명성

- 신뢰성 등의 이력이 전부 기록됩니다.

 

그래서 누가, 언제, 어디서, 무엇을 작업을 했는지 전부 알 수 있고 지켜볼 수 있죠.

그러면서 시행 착오를 최소화하며 최적의 프로젝트가 완성이 되는 것입니다.

 

저로써는 영광이네요. 든든한 후원 회사가 생겼네요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