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 이야기/커피 이야기

카라멜 라떼 마케아또 - 달콤한 카라멜에 스팀밀크의 새하얀 옷을 입혀 에소프레소로 그림을 그리다

by Callus 2014. 1. 11.

[다음의 자료는 서대문구 북가좌동 '헤세드 커피공방 & 카페'에서 알려 주신 내용입니다


다시한번 많은 분들이 공유할 수 있게 친절히 설명해 주신 사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오늘은 헤세드 사장님이 강추 해주신 카라멜 라떼 마케아또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커피의 종류가 참 많네요? ㅎㅎ IT 용어 공부할 때 보다 더 생소하네요 ㅎㅎ'

 


카라멜 라떼 마케아또를 만들 준비를 시는 사장님 ㅎㅎ




자 본격적으로 한번 만들어 볼까요? 


먼저 카라멜 원액을 붓고 





그런 후 스팀밀크를 살짝 부어 줍니다. 





마지막으로 에소프레소로 예쁘게 그림을 그려봐요 





쉽네요 ㅎㅎ 


'달콤한 카라멜에 스팀 밀크의 새하얀 옷을 입혀 에소프레소로 그림을 그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