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 이야기/믿음

성도의 5대 확신

by Callus 2014. 1. 9.

[이 글을 읽는 모든 이에게 축복을 주시고 그들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늘 함께 하기를 기도드립니다.

모든 영광을 하나님 아버니께 바칩니다. 아멘]


내가 서울중앙교회랑 인연을 맺게 된 것은 내 소중한 친구의 초대를 받아서 부터 시작되었다. 


http://waybe.tistory.com/147


다시한번 친구에게 소중한 초대에 감사하단 말을 전하고 싶다.




벌써 새신자가 된지 6주차가 지나가고 있다.


아직은 하나님 앞에 많이 부족하지만 조금씩 조금씩 믿음은 점점 커지고 있다. 


난 매주 수요일 오전 담임 목사님의 초대에 소중한 말씀을 듣고 있다. 



오늘도 소중한 담임 목사님의 말씀을 듣고 정리해 보려한다. 


담임 목사님은 나에게 '성도의 5대 확신'을 전해 주셨다. 


1. 구원의 확신 (요한1 5:10 ~ 11)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자는 자기 안에 증거가 있고 하나님을 믿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을 거짓 말하는 자로 만드나니 이는 

    하나님께서 그 아들에 대하여 증언하신 증거를 믿지 아니하였음이라


    또 증거는 이것이니 하나님이 우리에게 영생을 주신 것과 이 생명이 그의 아들 안에 있는 그것 이니라


2. 성령의 인도 (요한 14:16 ~ 17)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하리니 


   그는 진리의 영이라 세상은 능히 그를 받지 못하나니 이는 그를 보지도 못하고 알지도 못함이라 그러나 너희는 그를 아나니 

   그는 너희왕 함께 거하심이요 또 너희 속에 계시겠음이라 


   (시편 23 :1 ~ 4)


  여호와는 너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그가 나를 푸른 풀밭에 누이시며 쉴 만한 물가로 인도하시는도다


  내 영혼을 소생시키시고 자기 이름을 위하여 의의 길로 인도하시는도다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

  를 안위하시나이다 


3. 기도응답의 확신 (요 14:14)


   내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내게 구하면 행하리라


4. 사단의 결박 (누가 10: 1 ~ 19)


    내가 너희에게 뱀과 전갈을 밟으며 원수의 모든 능력을 제어할 권능을 주었으니 너희를 해칠 자가 결코 없으리라


5. 승리의 확신 (요한 16:33)


    이것을 너희에게 이르는 것은 너희로 내 안에서 평안을 누리게 하려 함이라 세상에서는 너희가 환난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   



'SNS 이야기 > 믿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중 영광이 더 크리다'  (0) 2014.01.12